1. No Image 09Jul
    by 큐픽
    by 큐픽
    in 학교

    귀하는 안양대학교 교육대학원 영양교육 2기 회장직으로 재임하는 동안(2006.3∼2008.2) 영양교육 학과 발전은 물론 회원 상호간의 친목도모와 인화단결에 기여한 공이 지대하므로 전 회원의 감사하는 마음을 이 패에 담아드립니다.

  2. No Image 09Jul
    by 큐픽
    by 큐픽
    in 학교

    선배님께서는 대표로서 재임하시면서 바쁜 여건속에서도 남다른 열성으로 저희 대학교 문화산업연구회에 참가해주시고 그 결과물을 평가해 주신 점에 감사드리며 전 동아리 회원의 감사를 이 패에 담아드립니다.

  3. No Image 09Jul
    by 큐픽
    by 큐픽
    in 학교

    귀하께서는 2006년 3월 1일부터 2007년 8월 31일까지 본교 운영위원장으로 재임하시는 동안 교문증축 등 학교 교육 발전에 남다른 열정과 헌신적인 노력을 아끼지 않으셨기에 그 노고에 감사하는 마음을 이 패에 담아드립니다.

  4. No Image 09Jul
    by 큐픽
    by 큐픽
    in 학교

    귀하께서는 52회 졸업생으로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본교 100년의 발자취를 한눈에 볼 수 있는 학교발전역사관 건립에 솔선하시어 후배들에게는 산교육의 장이 되고 동문들에게는 추억과 향수가 솟는 샘터가 되었기에 정동교육가족 모두의 감사하는 마음을 이 패에 담아 드립니다.

  5. No Image 09Jul
    by 큐픽
    by 큐픽
    in 학교

    귀하께서는 함께 행복을 가꾸는 구리 남양주 교육 실현을 위해 애쓰셨으며 특히 본교 인조 잔디운동장을 설치하는데 행.재정적으로 적극 지원해주셨기에 준공식을 맞이하여 동구초등학교 교직원 모두의 감사한 마음을 이 패에 담아 드립니다.

  6. No Image 06Jul
    by 큐픽
    by 큐픽
    in 학교

    귀학교 학생들의 지속적인 봉사활동과 후원이 몽골 자르갈란트 지역 아동들의 교육환경 개선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지구촌 시민으로서 모범을 보여주신 귀 학교 학생들의 아름다운 선행을 기리기 위해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 패를 드립니다.

  7. No Image 06Jul
    by 큐픽
    by 큐픽
    in 학교

    교수님께서 저희에게 베풀어주신 가르치심을 가슴 깊이 새기며, 학문의 길을 열어주시고 지도해 주신 것에 대한 졸업생의 진솔한 마음을 여기에 담아 드립니다. 저희에게 보내 주신 관심과 격려를 거울삼아 어느 곳에서나 교수님의 가르침에 빗나가지 않는 문헌정보학과 일원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8. No Image 06Jul
    by 큐픽
    by 큐픽
    in 학교

    1년 동안 우리 학생들의 안전한 등교를 위해 헌신적으로 봉사해 주신 사랑의 베품에 감사드립니다. 언제나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빌면서 전 학생들과 교직원들의 마음을 담아 이 패를 드립니다.

  9. No Image 05Jul
    by 큐픽
    by 큐픽
    in 학교

    교수님께서 지난 2년 동안 저희들에게 베풀어주신 가르치심을 가슴 깊이 새기며, 학문의 길을 열어주시고 지도해 주신 것에 대한 졸업생의 진솔한 마음을 여기에 담아 드립니다. 특히 학과장님으로서 저희에게 보내 주신 관심과 격려를 거울삼아 어느 곳에서나 교수님의 가르침에 빗나가지 않는 문헌정보학과 일원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10. No Image 05Jul
    by 큐픽
    by 큐픽
    in 학교

    저희 모두가 미래의 꿈을 꾸고 그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인도해주시고 따뜻하게 격려해주신 교수님, 교수님이 계셔서 저희 이만큼 성장할 수 있었습니다. 사회로 나아가 그 사랑을 실천으로 보답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고 사랑합니다.

  11. No Image 05Jul
    by 큐픽
    by 큐픽
    in 학교

    귀하는 동국대학교 국어교육과 동문으로서 교육 현장에서 헌신하는 동안 동문회의 화합을 주도하며 학과의 발전에 크게 기여하였기에 이 패를 드립니다.

  12. No Image 05Jul
    by 큐픽
    by 큐픽
    in 학교

    교수님께서 저희 유피어스들에게 베풀어주신 가르치심을 가슴 깊이 새기며, 멘토의 길을 열어주시고 지도해 주신 것에 대한 우리의 진솔한 마음을 여기에 담아 드립니다. 특히 저희에게 보내 주신 관심과 격려를 거울삼아 어느 곳에서나 교수님의 가르침에 빗나가지 않는 유피어스의 일원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13. No Image 05Jul
    by 큐픽
    by 큐픽
    in 학교

    귀하는 26년 간 학생들을 사랑으로 가르쳐 타의 모범이 되셨을 뿐 아니라 명랑하고 화목한 학교분위기 조성과 친목회 발전을 위하여 헌신의 노력하시다가 금번 명예퇴직하시기에 그 동안의 고마우신 정에 감사드리며 전 친목회원들의 정성을 모아 이 패를 드립니다.

  14. No Image 05Jul
    by 큐픽
    by 큐픽
    in 학교

    귀하는 교량구조연구실 일원으로서 남다른 열정과 봉사로 교량구조연구실을 위하여 헌신하셨음은 물론 연구원 상호간의 유대증진에도 기여하신 공이 지대하기에 그 감사한 뜻을 이 패에 담아 드립니다.

  15. No Image 05Jul
    by 큐픽
    by 큐픽
    in 학교

    선생님께서 저희들에게 베풀어주신 가르치심을 가슴 깊이 새기며, 학문의 길을 열어주시고 지도해 주셨기에 저희 모두가 미래의 꿈을 꾸고 그꿈을 이룰수 있도록 인도해주시고 따뜻하게 격려해주신 선생님,저희들의 진솔한 마음을 여기에 담아 드립니다. 졸업 후에도 저희에게 보내 주신 관심과 격려를 거울삼아 어느 곳에서나 선생님의 가르침에 빗나가지 않도록 그사랑을 실천으로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고 사랑합니다.

Board Pagination Prev 1 Next
/ 1